올링크, CES2022서 '아이폰 터치 결제 솔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링크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최근 개최된 '소비자 가전쇼(CES) 2022'에서 자체 개발한 아이폰 터치 결제 기능을 선보였다.
회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결제와 적립, 교통 카드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NFC 태그 기반 정보 전달 솔루션을 CES 현장에서 공개했다.
김경동 올링크 대표는 "자사 솔루션을 CES 2022에서 선보여 기쁘다"며 "보안성과 편의성 향상이 중요한 결제 솔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링크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최근 개최된 '소비자 가전쇼(CES) 2022'에서 자체 개발한 아이폰 터치 결제 기능을 선보였다.
회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결제와 적립, 교통 카드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NFC 태그 기반 정보 전달 솔루션을 CES 현장에서 공개했다. 회사 서비스는 현재 국내 세븐일레븐 점포에 도입됐다.
회사는 현장 부스를 통해 기술을 시현해 현지 참관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관객들은 “써 본 페이 중에 가장 빠르다” “아이폰 터치 결제 기능은 처음이다” “기존 바코드나 QR보다 빠르다” “NFC가 답이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김경동 올링크 대표는 “자사 솔루션을 CES 2022에서 선보여 기쁘다”며 “보안성과 편의성 향상이 중요한 결제 솔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영수 LG엔솔 부회장 "배터리 공장 신증설에 8조8000억 투자"
- 삼성 '트레이드인' LG 중고 노트북까지 보상
- 원조 벤처붐 '강남구', 고시촌 '관악구' 벤처촉진지구로 신규 지정
- 대구시·경북도, 메타버스 산업 육성 사활...협의체 꾸리고 전담팀 구성
- 조달청, 올 상반기 34조원 푼다..디지털·데이터 기반 서비스 확대
- 전국 최초 대기업 직접 투자 일자리 모델 '구미형 일자리' LG BCM 착공
- 콘솔게임 '큰손' 모바일 품는다…테이크투, '징가' 15조에 인수
- 로그프레소 '빅데이터 엔진', TTA 성능 시험 결과 '최고 수준' 기록
- 보폭 넓히는 퓨리움, 글로벌 영토 확장 '박차'
- [ET시론]대선의 미생과 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