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는 타워 디펜스 방식에 포커 규칙과 전략, 수집, 성장, 협동, 경쟁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결합했다"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전세계 폭 넓은 유저층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이다.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을 배경으로 이용자는 ‘카드 마스터’로 분해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과 맞선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이 특징이며 다채로운 스킬을 지닌 영웅과 카드를 획득해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재미를 담았다.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이 접목된 점도 흥미 요소다.
탑을 오르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적을 제압하는 ‘왕의 퀘스트’와 하루 동안 6개의 리그에서 모든 이용자들이 동일한 덱으로 경쟁하는 ‘최후의 영웅’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른 이용자와 함께 ‘협동전’과 ‘경쟁전’도 즐길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는 타워 디펜스 방식에 포커 규칙과 전략, 수집, 성장, 협동, 경쟁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결합했다”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전세계 폭 넓은 유저층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아이게임즈, 신작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 LCK 스프링, 개막 앞두고 방송 콘텐츠 새단장
-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경력직 특별 채용
- [콘텐츠 핫&뉴] ‘퍼즐앤드래곤’,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 넥슨 ‘프로젝트 MOD’, 가상공간 이색 신년 파티 개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