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경력직 특별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및 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및 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다.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컴투스 그룹은 게임, 콘텐츠,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 메타버스를 포괄하는 올인원 미러월드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말 브랜드 영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컴투버스’는 가상과 현실이 연계되는 새로운 삶의 공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체 지식재산권(IP)와 블록체인 플랫폼 C2X(가칭)를 기반으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월드오브제노니아’ 등 10종 이상의 글로벌 플레이투언(P2E) 신작 게임을 준비 중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아이게임즈, 신작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 [콘텐츠 핫&뉴] ‘퍼즐앤드래곤’, 신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 넥슨 ‘프로젝트 MOD’, 가상공간 이색 신년 파티 개최
- 이재명 후보 게임·메타버스 특보단 출범…“융합 파급력 크다”
- 네오위즈, 2D 액션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출시 예고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