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고아성 '트레이서', 스페셜 리뷰 영상 공개..시청자 취향 저격

백승훈 2022. 1. 11. 11: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이서'가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스페셜 리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이서'가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스페셜 리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리뷰 영상은 전무후무한 똘끼충만 캐릭터 '황동주'(임시완)가 해머로 시원하게 벽을 내리치는 장면으로 시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벽을 부수는 거침없는 동작과 함께 "첫방부터 터졌다!"는 카피가 등장하고, 현금이 쏟아지는 장면이 이어지며 국세청을 발칵 뒤집을 '동주'의 활약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임을 예고한다. 여기에 "통쾌하고 짜릿하다!"(인스타그램_chlgm***), "막힌 속 뚫는 사이다 재미!"(인스타그램_hangangnam***)와 같이 색다른 재미에 매료된 시청자들의 호평이 더해져 새해 포문을 통쾌하게 연 '트레이서'가 앞으로 어떤 전개를 펼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트레이서'는 MBC 첫 방송 최고 시청률 9.7%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 또한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소재가 신선하다. 이제껏 국세청 관련 드라마는 못 본 것 같은데"(네이버_Ha****), "정말 너무 좋다 이런 정의 사이다 드라마!"(네이버_simm****), "드라마 몰입도 최고! 연기 구멍 없는 사이다 전개! 무조건 본방사수!"(네이버_하**), "조연들도 다 연기파"(네이버_왓*), "'황동주' 팀장님과 조세 5국의 활약들이 너무너무 기대된다"(인스타그램_oursumm****), "금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네이버_나는야쥬****), "엔딩 뭐야 다음 주 엄청 기다려짐"(인스타그램_bdlo****) 등 국세청을 배경으로 한 신선한 소재부터 배우들의 열연,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케미 그리고 통쾌한 재미에 열띤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경쾌한 출발을 알린 '트레이서'는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갈 것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2회씩 선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 중이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웨이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