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매출 500억원 돌파..매년 50%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의 '비맥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GC녹십자는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의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비맥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품질 강화로 비타민B군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의 '비맥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GC녹십자는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의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7년 매출 100억을 달성한 이후 매년 50%씩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GC녹십자는 '비맥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이 이번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고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제품은 '비맥스 메타'다. '비맥스 메타'는 생체 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군과 더불어 현대인에 필수적인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만성 피로회복과 체력저하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된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rain-Blood-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의 함량을 높여 뇌의 에너지 대사 활성화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밖에도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제품 '비맥스 비비', 생약 성분이 포함돼 장년층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에버', 고함량 마그네슘 함유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의 라인업이 구축돼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비맥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품질 강화로 비타민B군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수기자 kim8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강화` 배우 김미수 사망…"추측성 보도 자제해달라"
- 코로나로 생사 기로 영국 여성, 비아그라 투여했더니 `기적 회생`
- 딸 자해 오인해 방문 부순 엄마…헌재 "처벌 못한다"
- 도올 김용옥, 이재명 극찬 “하늘이 내린 사람…‘기본소득’에 선각자라 생각”
- 수원∼일산 택시비 7만원 `먹튀` 10대 여성 2명 결국 잡혔다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