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개인간 대전)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자신의 전략에 맞게 카드를 구성하고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전세계 폭 넓은 유저층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개인간 대전)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은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이며, 이용자는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이 게임은 자신의 전략에 맞게 카드를 구성하고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전세계 폭 넓은 유저층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하루 15시간 스리잡 '16살 가장' 대학 간다…"오랜 꿈 응급구조학과 합격"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스물셋…성숙과 상큼 사이 [N샷]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홍혜걸♥' 여에스더 "교정 후 광대뼈 들어가, 약간의 보톡스" 성형설 부인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