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만에 매진"..설경구X이선균 '킹메이커', 관객과 직접 만나는 메가토크 개최

조지영 2022. 1. 11.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치 영화 '킹메이커'(변성현 감독, 씨앗필름 제작)가 메가토크를 통해 관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킹메이커'가 설경구, 이선균, 변성현 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를 개최,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이루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정치 영화 '킹메이커'(변성현 감독, 씨앗필름 제작)가 메가토크를 통해 관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킹메이커'가 설경구, 이선균, 변성현 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를 개최,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이루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오는 14일 저녁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킹메이커' 메가토크에는 세상을 바꾸겠다는 일념으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정치인 김운범 역 설경구와 뛰어난 지략으로 선거판을 뒤흔드는 선거 전략가 서창대 역 이선균, 그리고 이들의 호흡을 극대화시킨 변성현 감독이 함께한다.

이번 '킹메이커' 메가토크는 모더레이터 곽명동 기자의 진행 하에 개최되며, 그동안 듣지 못했던 '킹메이커'의 제작 비하인드부터 배우 간 호흡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내용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네 번 낙선한 정치인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그리고 배종옥이 출연했고 '나의 PS 파트너'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의 변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설 연휴를 앞둔 오는 26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유전자 몰빵” 강호동 초등생 아들의 충격적인 골프 실력..“파워부터 쇼맨십까지”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