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봄 컬렉션 출시.."레트로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주제로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콘셉트를 '무브먼트'로 정하고, 밖으로 나가 자유를 즐기고 싶어하는 본능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대표 룩으로 데님 재킷·미니 스커트 셋업을 선보였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데님 재킷, 레더 재킷 등 자유롭고 과감했던 시대의 아이템들을 통해 봄의 자유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주제로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콘셉트를 '무브먼트'로 정하고, 밖으로 나가 자유를 즐기고 싶어하는 본능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특히 1990년대 후반, 자유로운 사고방식과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즐겼던 믹스 앤드 매치(Mix & Match) 룩에서 영감을 받았다.
블루, 레몬, 민트 컬러를 주로 활용해 데님 재킷, 페이크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트셔츠, 니트 카디건·풀오버, 미니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대표 룩으로 데님 재킷·미니 스커트 셋업을 선보였다. 넉넉한 핏의 데님 재킷과 비대칭 기장의 미니 스커트를 조합해 복고적인 분위기를 냈다.
또 1990년대를 풍미했던 가죽 재킷을 동시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아웃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크롭 기장의 페이크 레더 재킷을 미니 드레스와 매치해 시크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외에 실버 버튼 트위드 재킷과 '찢청'으로 불리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믹스 앤드 매치하거나 반집업 스웨트셔츠와 데님 팬츠, 보머 점퍼와 미니 드레스, 울 소재의 크롭 재킷·미니 스커트 셋업 등 포멀부터 캐주얼까지 여러 무드를 소화하는 룩을 선보였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데님 재킷, 레더 재킷 등 자유롭고 과감했던 시대의 아이템들을 통해 봄의 자유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불법 의료 행위 알았다...주사이모는 '나혼산' 제작진과 싸워" 추가 폭로
- MC몽,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 직접 부인…"맹세코 부적절한 관계 맺은 적 없어"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
- "전 며느리 코스프레 교복서 남학생 정액 검출"…류중일 아내 추가 '폭로'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파타야서 수영하다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들려"
- 김종민 "아내가 탁재훈 안 좋아해…와이프들이 싫어하는 상"
- '370만원' 고급 사우나서 껴안은 채 숨진 30대 부부, 무슨 일 [헬스톡]
- "170㎝·C컵" 번따방에 예비신부 신상 유포한 예비신랑…'모솔 출신' 공무원
- "정희원 마사지 받으러 모텔 갔다?…그게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