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모바일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다.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다. 배경은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이며, 사용자는 ‘카드 마스터’로서 소중한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이 게임은 각자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웅과 카드를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했다.
싱글 콘텐츠로는 탑을 오르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왕의 퀘스트’와 하루 동안 6개의 리그에서 모든 유저들이 동일한 덱으로 경쟁하는 ‘최후의 영웅’으로 구성됐다.
멀티 콘텐츠는 ‘협동전’과 ‘경쟁전’이 있다. 협동전은 상대 유저와 공동으로 적을 막아내는 방식이며, 경쟁전은 2명의 유저가 같은 경기장에서 적들을 상대하며 상대방보다 오래 생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마통 이자가…" 놀란 소비자, 원금상환 나섰다
- "LG엔솔 담을래" 바구니 비우는 기관..멀어지는 '삼천피'
- 정경심, 건강 이유 보석 신청..구치소서 쓰러져 입원
- "새까맣게 구멍이.. 엉터리 치료에 5세 딸 얼굴, 괴사했습니다"
- 洪, 또 윤석열 "굴러온 돌에 참패했지만..당 원망 안해"
- 김경록 정치계 은퇴 이유? 부인 황혜영이..
- 정용진 '멸공' 발언 홍콩 매체도 주목..오너리스크 커지나
- '원판 정리 안했다고' 헬스장 첫날 쫓겨나..'무슨 사연?'
- 오스템 직원 父 자택서 금괴 254개 압수..가족 공모 수사
- 판사 앞에선 반성, 밖에선 낄낄..10대 공갈범들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