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 펜싱부 코치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은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한다.
오는 2월 12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혜은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한다.
오는 2월 12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함께 성장하는, 청량했던 첫사랑부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김혜은은 극 중 펜싱부 코치 양찬미로 분한다. 양찬미는 펜싱 금메달리스트로 많은 영광을 누린 그 시대 스포츠 스타 출신 감독으로 나희도(김태리 분)와는 사제(師弟) 케미를, 그녀의 엄마 신재경과는 옛 인연으로부터 시작된 앙숙 관계를 그려낸다고.
김혜은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남자친구’, ‘이태원 클라스’, ‘우아한 친구들’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는 자신의 커리어에 대한 욕망과 자식을 잃은 슬픔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끼는 BSN 심야 뉴스 앵커 차서영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강렬한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매 작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한 김혜은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탄생시킬 또 하나의 매력적인 캐릭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너는 나의 봄’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을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권도은 작가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배우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등이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2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