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韓→美 이어 日진출"..마동석, EXILE·m-flo 소속사 LDH 재팬과 전속계약..글로벌 행보ing

조지영 2022. 1. 11.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에 이어 할리우드를 접수한 배우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가 올해엔 일본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일본의 뉴스 사이트 나탈리는 11일 마동석의 일본 진출 소식을 전했다.

'범죄도시' 일본 리메이크 버전은 마동석이 전속계약을 맺은 LDH가 한국의 TGCK 파트너스와 함께 설립한 한·일 엔터테인먼트 합작 회사 HIAN의 주도하에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국내를 기반으로 지난해 할리우드에 진출한 마동석이 올해엔 일본 시장을 겨냥, 'K-액션'의 매운맛을 선사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한국에 이어 할리우드를 접수한 배우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가 올해엔 일본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일본의 뉴스 사이트 나탈리는 11일 마동석의 일본 진출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아이돌 그룹 EXILE를 비롯해 가수 크리스탈 케이, 힙합 그룹 m-flo, 락 뮤지션 미야비 등이 소속된 일본의 대형 기획사 중 하나인 LDH 재팬이 마동석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마동석의 일본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발표한 것.

앞서 마동석은 지난해 11월 개봉한 마블의 액션 영화 '이터널스'(클로이 자오 감독)를 통해 전 세계에 얼굴을 알렸다. '이터널스' 개봉 당시 한국 출신 배우로는 최초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 길가메시를 맡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마동석은 2019년 개봉했던 범죄 영화 '악인전'(이원태 감독)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버전도 참여해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실베스터 스탤론이 이끄는 발보아 픽쳐스가 제작에 나선 '악인전'에서 마동석은 공동 프로듀싱은 물론 연쇄살인마의 습격을 받은 조직 보스 역을 다시 맡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마동석의 열일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올해 국내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 출연을 비롯해 '범죄도시'의 일본 리메이크 제작자로도 참여한다. '범죄도시' 일본 리메이크 버전은 마동석이 전속계약을 맺은 LDH가 한국의 TGCK 파트너스와 함께 설립한 한·일 엔터테인먼트 합작 회사 HIAN의 주도하에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국내를 기반으로 지난해 할리우드에 진출한 마동석이 올해엔 일본 시장을 겨냥, 'K-액션'의 매운맛을 선사할 계획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김병헌, 사기 안 당했으면 조 단위 재산”→“1억 평생연금, 대물림도 된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