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 박원장' 이서진X라미란, 개성 넘치는 가족..두 아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주우연, 김강훈이 이서진과 라미란의 금쪽같은 아들로 변신한다.
11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공 티빙(TVING), 제작 싸이더스·엑스라지픽처스)은 세상 둘도 없는 개성으로 무장한 박원장(이서진 분) 패밀리 완전체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원장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 사모림(라미란 분)은 물론이고, 귀여운 아들 박민구(주우연 분)와 박동구(김강훈 분)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공 티빙(TVING), 제작 싸이더스·엑스라지픽처스)은 세상 둘도 없는 개성으로 무장한 박원장(이서진 분) 패밀리 완전체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원장의 짠내 나는 일상에 웃음을 안겨주는 가족들의 얼굴이 담겼다. 박원장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 사모림(라미란 분)은 물론이고, 귀여운 아들 박민구(주우연 분)와 박동구(김강훈 분)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박원장 내과를 찾은 사모림과 두 아들. 프로페셔널한 손짓으로 '초짜'의 느낌을 애써 감추는 박원장과 그 곁에 선 가족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래도 남편의 가발이 삐뚤어질까 진지하게 손보는 사모림, 함박웃음을 띤 박민구와 박동구의 한때는 화목하기 그지없다. 이어진 사진 속 엄마 사모림과 닮은꼴 미소를 보여주는 첫째 박민구의 모습도 훈훈하다. 반면 일찌감치 철이 든 막내 박동구는 어딘지 심드렁한 표정. 남다른 개성을 지닌 두 아들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박원장 패밀리의 유쾌한 날들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줄 연기고수들의 활약은 '내과 박원장'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파격 변신을 예고한 이서진, 코믹 연기 대가 라미란, 대세 차청화의 만남에 이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의 변신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떠오르는 신예 서범준을 비롯해 주우연과 김강훈이 '병맛' 코믹 시너지에 방점을 찍는다.
특히 박원장 부부의 범상치 않은 두 아들은 에피소드 곳곳에서 훅 들어오는 '웃음 펀치'를 날릴 예정. 무엇이든 잘 먹는 마음 넓은 첫째 아들 박민구는 주우연이 맡았다. 박민구는 돌도 씹어 먹을듯한 열혈 먹성으로 고등학생임에도 지나치게 성숙한 외모를 갖게 됐다. 세상을 일찍 알아버린 꼬마 유튜버 박동구는 김강훈이 맡았다. 박동구는 초등학생다운 놀라운 상상력으로 사고를 치기도 하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막내아들이다. 박원장 가족의 왁자지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이들의 열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내과 박원장'은 오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조인성 깜짝 근황 '무릎 수술 때문에..' 무슨 일?
☞ 안영미, 깍쟁이왕자와 웨딩화보 첫 공개 '주름신부 괜찮쥬'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 장윤주, 속옷 차림 대방출..카메라 의식 않고 과감하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스타뉴스
- 조인성 깜짝 근황 "무릎 수술 때문에.." 무슨 일?- 스타뉴스
- 안영미, 깍쟁이왕자와 웨딩화보 첫 공개 "주름신부 괜찮쥬"- 스타뉴스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스타뉴스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장윤주, 속옷 차림 대방출..카메라 의식 않고 과감하네-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