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호랑이가 시골 똥개 잡으러 간다" 5번 도발에 1번의 반응 "오타쿠가 뭔 헛소리를.."

권인하 2022. 1. 11.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트클럽> 1번 참가자 설영호(27·이천MMA)가 5번 참가자 우치하 송(24·아카츠키/딥앤하이)의 도발을 가볍게 무시했다.

설영호는 18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에서 우치하 송과 대결한다.

한편 설영호와 우치하 송이 맞붙는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은 18일 오후 6시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영호가 김수철과 스파링하는 모습. 사진제공=로드 FC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파이트클럽> 1번 참가자 설영호(27·이천MMA)가 5번 참가자 우치하 송(24·아카츠키/딥앤하이)의 도발을 가볍게 무시했다.

설영호는 18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에서 우치하 송과 대결한다.

이번 대결은 파이트클럽 출연자들의 대결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격투기에서 빠질 수 없는 도발도 이뤄졌다. 먼저 우치하 송이 "긴장되거나 설레거나 부담이 된다거나 걱정되는 게 없다. 호랑이가 시골 똥개 잡으러 가는데 무슨 준비운동이 필요하나? 내가 운동을 하고 싶을 때만 하고, 쉬고 싶을 때는 쉬는 것"이라며 설영호를 도발해 기름을 부었다.

우치하 송의 도발에 대해 설영호도 입을 열었다. 반응은 무시였다. 설영호는 "별생각 안 든다. 솔직히 말하면 이게 데뷔 전이라고 생각을 안 한다. 왜냐면 프로한테 검증을 받는 자리인데, 지금 상대도 프로가 아니고, 그냥 파이트클럽의 연장선이라고만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치하 송에 대해서는 "본인이 우치하인지 우즈마키인지도 모르는 컨셉 오타쿠가 뭔 헛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 옷이나 빨아 입고, 컨셉질 하라고 전하고 싶다. 우치하 송에 대해 아무 생각도 안 든다"고 말했다.

설영호는 이번 경기 역시 파이트클럽에서처럼 본능대로 싸울 예정이다. 그게 바로 본인의 스타일이고,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는 것.

설영호는 "나만의 모습을 보여드릴 거고, 어차피 이번 경기 이겨도 욕먹고 져도 욕먹는 경기라서 그냥 뭐 별생각 안 하고 있다. 그냥 재밌는 모습만 보여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설영호와 우치하 송이 맞붙는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은 18일 오후 6시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ARC 007 / 2022년 1월 18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 생중계

[무제한급 설영호 VS 우치하 송]

[무제한급 배동현 VS 정호연]

[-63kg 계약체중 손지훈 VS 이길수]

[-75kg 계약체중 이성원 VS 이준모]

[-70kg 라이트급 최지운 VS 권민우]

[-70kg 라이트급 김의종 VS 세르게이 림]

[-68kg 계약체중 이정현 VS 김진국]

[-61.5kg 밴텀급 이신우 VS 이재훈]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김병헌, 사기 안 당했으면 조 단위 재산”→“1억 평생연금, 대물림도 된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