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 특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와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최근 메타버스와 블록체인·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 인재들을 모집한다.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그룹은 최근 메타버스와 블록체인·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 인재들을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며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이 해당된다.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외 추천제도도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마통 이자가…" 놀란 소비자, 원금상환 나섰다
- “LG엔솔 담을래” 바구니 비우는 기관…멀어지는 ‘삼천피’
- 정경심, 건강 이유로 보석 신청…앞서 구치소서 쓰러져 입원
- 판사 앞에선 반성, 밖에선 낄낄…10대 공갈범들의 최후
- 조국 “윤석열, 왜 이마트서 멸콩?”…이준석 “할인카드 있나보지”
- 황혜영 "남편, 산후 우울증 때문에 정치계 은퇴"
- 오스템 직원 아버지 자택서 금괴 254개 압수…경찰, 가족 공모 수사
- 北, 올 들어 두 번째 무력시위…탄도미사일 가능성(상보)
- 미 금리 쇼크…뉴욕증시 폭락·비트코인 4만달러 붕괴(상보)
- 박성광 "허경환, 결혼할 여자 있었다"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