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에 귀환 '해적:도깨비깃발'..'신과함께'가 세운 韓시리즈 영화 흥행 계보 잇는다

고재완 2022. 1. 11.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하 해적2)이 '신과 함께'에 이어 한국 영화 시리즈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화제를 모은다.

'해적2'는 '신과함께'에 이어 한국 영화 시리즈물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하 해적2)이 '신과 함께'에 이어 한국 영화 시리즈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화제를 모은다.

26일 개봉하는 '해적2'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신선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볼거리로 오는 설 연휴 해양 어드벤처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해적2'는 '신과함께'에 이어 한국 영화 시리즈물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신과함께'는 한 망자가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간 7개의 저승을 돌며 재판받는 과정을 다룬 '신과함께-죄와 벌'로 2017년 시리즈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이듬해 개봉한 속편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는 마지막 재판을 앞두고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을 찾아가는 저승 삼차사의 이야기를 통해 저승과 이승을 넘나드는 확장된 스토리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이며 한국 영화 시리즈물 사상 최초로 쌍천만이라는 기록을 달성, 놀라운 흥행 신화를 쓴 바 있다.

'신과함께'의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운 흥행 시리즈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해적2'는 2014년 866만 관객을 동원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이후 8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으로 캐스팅부터 스토리, 볼거리까지 모든 것을 새롭게 풀어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육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해적과 의적, 그리고 역적의 스펙터클한 모험은 팽팽한 긴장과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안기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개성으로 중무장한 8인의 캐릭터 군단은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향한 여정 속 유쾌한 팀워크와 활약으로 극에 생생한 숨을 불어넣는다.

'신과함께' 이어 '해적2'가 시리즈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박원숙, 울진 절벽집 가격 물어봤지만..“살 수 없는 집”→김청 “혼탕 경험” 고백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