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남편 김경록과 노래방에서 호감.."구두 벗고 맨발 열창"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투투 출신 가수 황혜영이 남편인 사업가 김경록에게 호감을 느꼈던 때를 고백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황혜영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정치인 출신 사업가 김경록과 결혼해 쌍둥이의 엄마가 된 황혜영은 남편과 노래방에서 호감을 처음 느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투투 출신 가수 황혜영이 남편인 사업가 김경록에게 호감을 느꼈던 때를 고백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황혜영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정치인 출신 사업가 김경록과 결혼해 쌍둥이의 엄마가 된 황혜영은 남편과 노래방에서 호감을 처음 느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결혼 전, 황혜영과 남편은 모임 때문에 함께 노래방을 갔고, 지인 커플을 밀어주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두 사람이 제일 신나 '썸이 됐다고.
황혜영은 "너무 많이 불러 기억이 안 난다, 나중에는 구두 벗고 맨발로 열창했다"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부지법 난동 53명 얼굴 떴다"…백골단·유튜버 신상 박제 사이트 등장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 수건으로 얼굴 가리면 몰라봐"
- "불고기 껌 씹는 느낌", "전골도 맛없다"…공수처 회식한 식당 후기 혹평
- "헌재 앞 여학생, 경찰 연행 뒤 실종" 尹 지지층 '발칵'…알고보니 여장남자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월 법정구속
- "'할머니집 가면 엄마 힘들어' 8살 딸 한마디에 눈물…설날에 시댁 안 간다"
- 김세레나 "애 둘 유부남에 속아 21세에 결혼…전 재산 주고 이혼"
- 김희정, 아찔한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 과시 [N샷]
- 잘못 배달된 짜장면 먹은 청년 "입 닦기 미안"…업주에 1만원 송금 '훈훈'
- 전한길 공무원 제자들 '부정선거' 반박하자 글 차단…"카페에 계엄령 내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