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 늦은 밤 변우석 침실에 든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가 늦은 밤 변우석의 침실에 든 현장이 포착됐다.
그는 이혜리와 다정한 시간을 보낸 변우석과 날선 기싸움을 예고해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10일, 남영(유승호 분)과 이표(변우석 분)의 날 선 기 싸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6회에서는 남영이 강로서(이혜리 분)와 이표가 다정하게 있는 장면을 보고 질투가 폭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가 늦은 밤 변우석의 침실에 든 현장이 포착됐다. 그는 이혜리와 다정한 시간을 보낸 변우석과 날선 기싸움을 예고해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10일, 남영(유승호 분)과 이표(변우석 분)의 날 선 기 싸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6회에서는 남영이 강로서(이혜리 분)와 이표가 다정하게 있는 장면을 보고 질투가 폭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남영은 광주에서 자신을 구해준 이가 로서라고 확신하며 로서의 집을 찾아갔다. 이때 남영이 문을 열자 아름답게 꽃단장을 한 로서와 이표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을 포착했고, 세 사람이 주고받는 시선이 긴장감을 유발하며 이들의 관계를 궁금하게 했다.
허울은 스승으로서 날라리 왕세자 이표의 공부를 위해 찾은 것이지만, 남영이 늦은 밤 이표를 찾은 진짜 이유는 그의 월담을 막아 로서와 이표가 만나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가 숨겨져 있다. 과연 남영은 이표와 로서의 밀회를 막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면, 이표 역시 남영이 늦은 밤 자신을 찾은 이유가 다름 아닌 로서 때문인 걸 눈치 챈듯, 남영의 태도에 불편한 심기를 표현하고 있다. 만만치 않은 이표도 불챙객 스승 남영에게 큰 한 방을 먹일 것이 예고돼 그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남영과 이표는 로서를 사이에 두고 대립할 만큼 로서를 향한 진심을 드러낼 예정이다.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이들의 이야기는 공개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새해에도 복근 열일 [똑똑SNS] - MK스포츠
- 데이식스 출신 제이, 제이미 성희롱 논란에 “나쁜 발언, 진심으로 사과한다” - MK스포츠
- 김한나 치어리더, 핫팬츠 입고 인형 기럭지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성유리, 엄마 됐다…쌍둥이 딸 출산(전문)[공식] - MK스포츠
- 한혜진, 브라톱 입고 모닝 셀카…아침에도 복근 ‘열일’ [똑똑SNS] - MK스포츠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