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양세찬 '전남친 공격' 논란에도 친분 과시..어깨에 기대기까지

이게은 2022. 1. 10. 2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배우 전소민에게 선 넘은 발언을 했다는 지적에 휩싸인 가운데, 전소민이 양세찬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10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런닝맨"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배우 전소민에게 선 넘은 발언을 했다는 지적에 휩싸인 가운데, 전소민이 양세찬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10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런닝맨"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소민은 양세찬에게 살짝 기대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코믹한 분장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런닝맨' 속 유쾌한 케미를 떠올리게 한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양세찬은 전소민과 '당연하지' 게임을 하면서 전소민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 "나랑 연락하고 있는 거 알지?", "너 '쇼윈도'(전소민이 현재 출연 중인 채널A 드라마명)에서 키스할 때 (전 남친) 떠올렸지?" 등의 질문을 이어가 눈총을 받았다. 사생활을 재차 언급한 것을 넘어 이를 작품에도 연관시킨 발언으로, 무례했다는 비난을 피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전소민이 양세찬과의 여전한 친분을 공개하면서 시끄러운 분위기는 다소 사그라들 모양새다.

한편 전소민은 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김병헌, 사기 안 당했으면 조 단위 재산”→“1억 평생연금, 대물림도 된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