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음원 차트 1위

손봉석 기자 2022. 1. 10. 2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이예준 제공


가수 이예준이 2022년 첫 신곡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예준이 지난 9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10일 오후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멜론, 지니 등 주요 실시간 차트와 멜론 TOP 100, FLO 24시간 차트 등 누적 음원 차트에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이예준은 담담한 목소리로 그리움의 감정선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에도 아련함을 선사했다.

이예준의 한층 깊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예준은 파워풀한 고음은 물론, 미니멀한 편곡 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올 겨울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 연말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한 이예준은 2022년에도 첫 신곡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대세 행보를 굳건히 했다.

‘복면가왕’에서 다채로운 선곡으로 ‘컴퓨터 가왕’, ‘AI 가왕’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예준이 이번엔 특장점을 살린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남다른 흥행 파워까지 입증했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그리워 그리워’를 잇는 이예준의 또 다른 스테디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예준은 계속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