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뮤지컬어워즈] '그레이트 코멧' 앙상블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레이트 코멧'이 앙상블상을 수상했다.
10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가 개최됐다.
사단법인 한국뮤지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씨어터가 후원하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뮤지컬 시상식으로, 뮤지컬인들과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가 개최됐다. 시상식은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MC를 맡았다. 연출은 송용진이 맡았으며, 김문정 음악감독과 THE M.C 오케스트라가 함께했다.
'그레이트 코멧' 앙상블팀은 "저희에게 이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별들이 모여서 은하수를 이룬다. 배우, 창작진이 모여서 아름다운 앙상블상을 주신것 같다. 감사하다. 또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케스트라 단원인데 이런 무대에 설 수 있을 줄 몰랐다. 이런 무대에 설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김문정 음악감독님께 감사하다"며 "어워즈의 꽃은 앙상블이라고 생각한다. 의미가 있는 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뮤지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씨어터가 후원하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뮤지컬 시상식으로, 뮤지컬인들과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이다. 한 해 동안 공연된 뮤지컬 시장을 결산하여 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평가하며, 전문가투표단과 매니아투표단의 공정한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네이버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워에 정확도까지"...강호동 아들 강시후, 놀라운 골프 실력
- [단독] 윤정희 동생 측 "21억 횡령? 백건우 악의적 고소에 법적대응"
- 中 매체, 큰절 안한 걸그룹 멤버 두둔…서경덕 “자격 있나” 일침
- [한국뮤지컬어워즈] `비틀쥬스` 장민제 신인상 "첫 주연작, 감사"
- 조승우 "신인상 못받아 한 맺혔다" [한국뮤지컬어워즈]
- 동해안 최북단 금강산 자락에 핀 전설의 꽃 우담바라(?) 화제
- `스우파` 시즌3 5월 첫 방송…이번엔 국가 대항전
- 분청도자기 고장 김해서 `대한민국 분청도자대전 15년사` 펼친다
- 찬울 “홍진영 대표님 덕에 군복무 마치고 홀가분 데뷔” - 스타투데이
- 대구미술관, 설 연휴 기간 무료관람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