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파트너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데이터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와 혁신을 지원한다.
트레저데이터의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인 찰리 마틴은 "팬데믹은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극적으로 가속화시켰다"며 "AWS와 협력해 혁신적인 CDP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트레저데이터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와 혁신을 지원한다.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모든 형식의 모든 고객 데이터를 수집 및 통합해 자동차 기업의 디지털 생태계를 손쉽게 하나로 연결하고, 그 결과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는 개인화된 맞춤형 고객 여정을 만들어낸다. 자동차 제조 기업은 구매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개인화를 구현할 수 있고, 모든 고객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 및 보안을 보장할 수 있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은 자동차 산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업무 영역에 적합한 도구와 파트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트레저데이터의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인 찰리 마틴은 "팬데믹은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극적으로 가속화시켰다”며 “AWS와 협력해 혁신적인 CDP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레저데이터, 전사적 데이터 활용 위한 ‘고객 서비스 CDP’ 출시
- 트레저데이터, 소프트뱅크 2억 3천400만달러 투자 유치
- 장재훈 부회장, 현대차그룹 2인자 등극…완성차·기조실담당 겸직
- 내란 혐의 '상설특검' 국회 본회의 통과...찬성 210명
- 가상자산, 하루 만에 급락세…알트코인도 일제히 하락
- MZ, 탄핵집회를 바꾸다…민중가요 대신 K팝, 패러디·밈 쏟아내
- MBK "훼손된 고려아연 가치 3.4조원"…임시주총 앞두고 신경전↑
- 계엄 후폭풍, IT·SW업계도 삼켜…내년 전략 혼란 속으로
- [유미's 픽] 동남아에 뜬 '원LG'…LG CNS·LG전자·LG엔솔이 뭉친 이유는?
- 로봇이 치킨 튀긴다...프랜차이즈에 부는 ‘푸드테크’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