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1월 12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2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게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2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게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게임명이 탄생한 이유부터 게임 개발에서 특히 중점을 둔 부분들과 과금 요소 및 향후 서비스 계획에 대해서도 낱낱이 공개할 계획이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넥슨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혁신 대작 '트라하'에 이어,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한 두 번째 게임이자 자체 서비스를 앞둔 첫 번째 게임이다. '트라하' 세계관을 구성하는 불칸과 나이아드 왕조 탄생 이전 200년 전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조금은 익숙한 지형 등을 담아냈다.
다양하게 제공되는 육성 시스템을 바탕으로 사냥이나 던전, PVP 등 콘텐츠를 즐기면서 무한한 성장과 끊임없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편의성과 재미를 한꺼번에 잡은 소울메이트 시스템은 '트라하 인피니티'를 다른 MMORPG와 차별화하는 중요 요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쇼케이스에서 공개된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여러분 앞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며 "게임을 만들고 있는 개발진의 열정과 결과를 이번 쇼케이스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eck@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