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니 이적에 대비하는 맨유, PSG 골칫덩어리 FW로 대체?

박찬준 2022. 1. 10.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에딘손 카바니 대체자를 준비 중이다.

지난 시즌 맨유로 이적해 기대이상의 경기력을 보인 카바니는 지난 여름 재계약을 맺었다.

올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만료되는 카바니는 1월이적시장을 통해 팀을 떠날 계획을 세웠다.

10일(한국시각) 프랑스 레퀴프는 '맨유가 카바니가 이적할 경우, 파리생제르맹의 마우로 이카르디를 데려올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P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맨유가 에딘손 카바니 대체자를 준비 중이다.

지난 시즌 맨유로 이적해 기대이상의 경기력을 보인 카바니는 지난 여름 재계약을 맺었다. 하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제이든 산초가 영입되며 입지가 확 줄어들었다. 올 시즌 단 8경기 출전에 그쳤다. 올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만료되는 카바니는 1월이적시장을 통해 팀을 떠날 계획을 세웠다. 바르셀로나를 비롯해 몇몇 팀들이 카바니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맨유도 카바니 이탈에 대비하고 있다. 10일(한국시각) 프랑스 레퀴프는 '맨유가 카바니가 이적할 경우, 파리생제르맹의 마우로 이카르디를 데려올 것'이라고 전했다. 이카르디 역시 리오넬 메시, 킬리앙 음바페, 네이마르 트리오에 밀려 좀처럼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다. 이카르디는 보다 많은 출전기회를 갈망하고 있다. 맨유가 카바니 뿐만 아니라 앙토니 마시알도 이적할 가능성이 높은만큼, 이카르디에게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이카르디는 결정력만큼은 이미 검증된 선수다. 이카르디는 아내이자 에이전트 완다 나라 때문에 경기 외적인 부분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돈세탁 문제에 연루되기도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김병헌, 사기 안 당했으면 조 단위 재산”→“1억 평생연금, 대물림도 된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