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출시 예고

임영택 입력 2022. 1. 10. 1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를 오는 1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버전은 총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로 구성된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지난해 6월 '스팀' 앞서해보기(얼리액세스)로 출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를 오는 1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버전은 총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로 구성된다. ‘킬’, ‘제니’, ‘달시’ 등 3명의 캐릭터와 함께 전기톱, 도끼, 사슬 낫 등 5개의 고유 무기도 체험할 수 있다.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94종의 ‘기어’와 92종의 ‘코어’, 게임을 보다 높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어썰트 레벨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를 포함한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지난해 6월 ‘스팀’ 앞서해보기(얼리액세스)로 출시됐다. 최근 30일 실제 이용자 평가에서 89%로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 평가를 받고 있다. SF 컨셉트의 2D 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 및 조작감이 특징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