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1월 12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10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2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게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10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2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게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게임명이 탄생한 이유부터 게임 개발에서 특히 중점을 둔 부분들과 과금 요소 및 향후 서비스 계획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여러분 앞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만들고 있는 개발진의 열정과 결과를 이번 쇼케이스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 공개
- 넥슨 트라하, 이용자 PvP콘텐츠 온라인 대회 진행
- 넥슨 트라하, 인피티니 클래스·새 서버 선보여
- 넥슨 트라하, 새 서버 아바돈 오픈
- 전기차 충전, 주유만큼 빨라진다…BYD "5분 충전 400km 주행 가능"
- [영상]"3개국어 동시 통역"…삼성SDS, 글로벌 언어장벽 없앤다
- 더존비즈온 철회 이어 유뱅크 컨소시엄 ‘제4인뱅’ 재검토
- AWS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확대…목표 국가는 미국·일본"
- 테슬라 가짜 벽 충돌 실험 논란…조작일까 아닐까
- HD현대일렉, 美 생산직 임금인상..."인력 10% 이상 확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