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투어 고진영·안나린, KTB 금융그룹과 후원 계약

김동찬 2022. 1. 10.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골프 세계 랭킹 2위 고진영(27)과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우승자 안나린(26)이 KTB금융그룹(회장 이병철)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고진영과 안나린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세마 스포츠마케팅은 10일 "이번 계약으로 고진영은 상의 우측 가슴, 안나린은 우측 상의 옷깃에 KTB금융그룹 로고를 새긴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진영과 KTB금융그룹 후원 조인식 [세마 스포츠마케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여자골프 세계 랭킹 2위 고진영(27)과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우승자 안나린(26)이 KTB금융그룹(회장 이병철)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고진영과 안나린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세마 스포츠마케팅은 10일 "이번 계약으로 고진영은 상의 우측 가슴, 안나린은 우측 상의 옷깃에 KTB금융그룹 로고를 새긴다"고 밝혔다.

고진영은 지난해 LPGA 투어 상금왕, 올해의 선수를 휩쓸었으며 시즌 5승을 달성하며 최다승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안나린은 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정상에 올라 2022시즌 LPGA 투어 데뷔를 앞두고 있다.

고진영은 12일, 안나린은 11일 각각 미국으로 출국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동계 훈련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진영은 "후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꾸준히 앞으로 나가는 선수가 되겠다"며 "저와 KTB금융그룹이 함께 글로벌 넘버원으로 나아가기를 함께 응원하고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나린과 KTB금융그룹 후원 조인식. [KTB금융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TB금융그룹은 KTB투자증권을 중심으로 KTB자산운용, KTB네트워크, KTB PE, KTB신용정보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 영역을 구축한 회사로 지난해 KTB네트워크 코스닥 상장과 유진저축은행 인수를 마무리했다.

또 이달 초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유해란(21)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emailid@yna.co.kr

☞ LA 한인식당서 '노마스크'로 퇴짜맞자 '쓰레기' 욕설한 배우
☞ 밀린 월급 요구했더니 기름 적신 동전 9만개 쏟아부은 업주
☞ 강동원, 배은심 여사 빈소 찾아 "비통한 마음"
☞ 31년간 484회…'인천 헌혈왕'의 마지막 헌혈
☞ '삼성 따라잡겠다'며 3조원 투자한 中반도체사업…결과 보니
☞ '표창장위조보다 상습도박' 택한 우상호 "조국한테 죽었다 이제"
☞ 윤석열발 '멸공 인증' 릴레이…2030 취향저격? 역풍?
☞ 김동연 "靑 핵심이 양도차액 100% 과세 언급…'미쳤냐'며 싸워"
☞ '아름다운 강산' 부른 블루스 보컬 원조, 가수 박광수 별세
☞ 생후 7개월 에버랜드 호랑이 음식 먹고나서 숨져…기도폐쇄 원인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