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건강기능식품 새해맞이 할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테마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롯데면세점의 홍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4분기 매출 역시 1분기 대비 약 82.8% 성장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6월 론칭한 해외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새해맞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 얼리케어 신드롬(Early-Care Syndrome)이 불고 있다. 건강관리 패러다임이 치료에서 예방으로 바뀐다는 의미로 면역증진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롯데면세점의 홍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4분기 매출 역시 1분기 대비 약 82.8% 성장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6월 론칭한 해외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새해맞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1월31일까지 블랙모어스, 지엔씨, 네추럴라이프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오메가3, 비타민, 프로폴리스 치약, 마누카꿀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LDF BUY 상품은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직접 소싱을 해 출국 과정 없이 평균 7일 이내 받아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이 매력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건기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 종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음고생” 이다해 눈물…남친 세븐과 7년 만에 ‘동반 예능’
- “김이브, 4억 5000만원 갚아주면 사귄다고…” 폭로 난리
- 다이아 솜이 계약해지→여캠 BJ 전향
- 김윤아 “유년시절 학대 당해, 뇌가 멍든 느낌” [TV체크]
- 700억 매출 김지연 “남친 때문에 탕진…재혼 원해”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