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새해맞이 '성공 투자 기원 이벤트' 진행

이은정 2022. 1. 10.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수수료 할인, 실전투자대회 등 '성공 투자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늘(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유진투자선물 계좌 신규 개설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개인 고객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이하 트커)'에 가입하면 신청일로부터 60거래일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수수료 할인, 실전투자대회 등 ‘성공 투자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우선 오늘(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유진투자선물 계좌 신규 개설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개인 고객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이하 트커)’에 가입하면 신청일로부터 60거래일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수수료 할인 혜택에 따라 이벤트 대상자들은 시카고거선물거래소(CME) 마이크로 지수·통화 계약당 0.49달러, CME 마이크로 에너지·귀금속 계약당 0.74달러, CME 지수·에너지·귀금속·통화·금리 계약당 1.89달러 등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거래 시작 전 24시간 연락 데스크로 전화해 신청하면 즉시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

또 유진투자선물은 이달 31일부터 트커 회원 대상으로 총상금 3000만원 규모의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4’를 진행한다. 트커 회원은 별도 신청 없이 대회에 자동 참여되며, 대회는 ‘수익률 리그’와 ‘승점 리그’로 나눠 3개월간 진행된다.

수익률 리그에선 매월마다 최고 수익률을 기록한 투자자를 가린다. 매달 한 차례씩 총 세 차례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상금은 총 500만원이다. 수상 및 상금 기준을 살펴보면, 월간 수익률 100% 이상 기록 시 50만원을, 50% 이상 100% 미만 기록 시 25만원을, 5% 이상 50% 미만 기록 시 10만원을 기본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상금이 남을 경우 수상자들은 남은 상금에서 수상자 수대로 동등하게 나눈 금액을 추가로 받게 된다.

승점 리그는 수익일수, 수익거래 건수, 거래일수 등 각각의 항목에 승점을 매겨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투자자를 뽑는 대회다. 3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주별 12회, 월별 3회 등 총 15차례 수상자를 선정한다. 각 회차별 총상금은 100만원으로, 회차별 승점 1위(1명)에게는 25만원이, 2위(1명)에게 15만원, 3위(1명)에게 10만원, 4위~13위(10명)에게 5만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트커 회원 중 해외선물 3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매월 20명을 추첨하여 5만원(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행운의 추첨 이벤트’ 도 마련돼 있다.

‘트레이딩 커뮤니티’는 기술적, 펀더멘탈 분석과 함께 회원 간 실시간 거래정보 공유를 통한 면밀한 시장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유진투자선물에서 자체 출시한 서비스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