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말실수로 궁지 몰린 루카쿠, PSG로 전격 이적하나

김용 2022. 1. 10.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시에서 사고친 루카쿠,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전격 이적하나.

PSG가 첼시의 대형 공격수 로멜로 루카쿠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SG는 팀의 간판 공격수인 킬리안 음바페의 이적에 대한 대비를 해야하고, 첼시도 적절한 제안이 들어오면 루카쿠 매각 협상에 임할 준비가 돼있다고 설명했다.

이 매체는 PSG가 루카쿠 영입을 위해 9000만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할 수 있으며, 루카쿠 역시 제안이 들어온다면 PSG행에 대한 유혹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UTERS/David Klein EDITORIAL USE ONLY.<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첼시에서 사고친 루카쿠,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전격 이적하나.

PSG가 첼시의 대형 공격수 로멜로 루카쿠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료 9000만유로를 투자할 준비를 하고 있다.

루카쿠는 최근 경솔한 인터뷰로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첼시 구단 역대 최다 이적료인 9750만파운드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입성했다. 하지만 루카쿠는 최근 인터뷰에서 토마스 투헬 감독의 전술을 비판하며, 친정팀인 인터밀란으로 돌아아고 싶다는 얘기를 공개적으로 했다.

이에 엄청난 후폭풍이 일었고, 루카쿠는 선두단 전체와 투헬 감독에게 사과한 후 팀에 복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상처가 완전히 아물지는 않았다. 그가 첼시에서 계속 활약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계속 제기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현지 매체 '엘나시오날'은 PSG가 루카쿠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PSG는 팀의 간판 공격수인 킬리안 음바페의 이적에 대한 대비를 해야하고, 첼시도 적절한 제안이 들어오면 루카쿠 매각 협상에 임할 준비가 돼있다고 설명했다.

이 매체는 PSG가 루카쿠 영입을 위해 9000만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할 수 있으며, 루카쿠 역시 제안이 들어온다면 PSG행에 대한 유혹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주장했다.

루카쿠는 이번 시즌 첼시 유니폼을 입고 20경기에 출전해 8골 2도움을 기록중이다. 첼시와의 계약은 2026년까지 맺어져 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4번째 결혼→식도암·임파선암 투병”…쟈니리, 파란만장 인생사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