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1800만원 월드비전 전달..'V4' 이용자 24명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V4' 이용자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1천800만여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10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V4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더욱 뜻깊다.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200명의 결식 아동들을 위한 식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V4' 이용자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1천800만여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10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V4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더욱 뜻깊다. 이들 24명은 상위 랭커들과 함께하는 2주년 기부 이벤트 '영웅들의 선택'에서 특별 제작된 골드 선물만큼의 금액을 기부하고 한정 탈 것 외형 '극존의 수호룡'을 선택해 성금을 조성했다.
2주년 기부 이벤트는 V4 게임 콘텐츠와 연계해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한 점에서 호응을 얻었다.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200명의 결식 아동들을 위한 식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V4는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지속적인 기부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한국전쟁 참전용사의 사진을 촬영하는 캠페인 '프로젝트 솔져'를 지원했고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받은 상금을 서울대병원에 기부했다. 광고모델 백종원의 게이밍 마우스를 내건 옥션 이벤트 수익금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했다.
최성욱 넥슨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을 아이들을 위한 뜻깊은 곳에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해볼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신작 플랫폼 '프로젝트 MOD' 신년 파티 7일 개최 예고
- 넥슨, '엔드게임' 루소 형제 제작사 AGBO에 5억달러 투자
- 넥슨재단, '보더리스 공모전: PLAY판' 쇼케이스 관객심사단 모집
- "남편 죽으면 재산 뺏길까?"…전혼 자녀와 '상속분쟁' 걱정하는 아내 [결혼과 이혼]
- 노란불에 섰는데 들이받은 '트럭'…"왜 멈췄냐"고 따집니다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0월 31일, 기회를 잡으려면 눈치가 빨라야 될 별자리
- 정부 "체코 '한수원 원전 계약' 일시 보류, 진정 예비조치일 뿐"
- 배달플랫폼 vs 입점업체, 수수료 부담 완화 이견 여전
- [속보] 美 3분기 성장률 2.8%…전망치 밑돌아
- 방배7구역 재건축, 삼성물산 vs SK에코플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