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성 워터월시스템즈 대표, '고객 가치 증대' 위한 제품 제공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성 워터월시스템즈 대표는 10일 "고객을 공동 개발자로 인식하고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한 최선의 보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그는 "우리가 할 일은 고객의 가치 증대를 위해 최선의 보안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 범위를 이해하고 경험을 축적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성 워터월시스템즈 대표는 10일 “고객을 공동 개발자로 인식하고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한 최선의 보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작년은 워터월시스템즈가 창립 20주년이 되는 해였지만 계속되는 코로나로 모두가 많은 불편함이 있었다”며 “검은 호랑이의 용맹한 기세로 올 한해는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또 “기업의 입장에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바탕으로 데이터의 중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이는 곧 정보 보호나 관리가 기업 가치를 증대시키는 요소”라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가 할 일은 고객의 가치 증대를 위해 최선의 보안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 범위를 이해하고 경험을 축적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제로 트러스트, 랜섬웨어 등에 대응할 새로운 가치를 개발, 고객의 합리적 요구사항을 수용하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자고 강조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 줌인]SK ICT 연합, AI·메타버스·블록체인서 시너지 노려
- 갤럭시 S22 출하용 보호필름 '재활용 PET' 쓴다
- [CES 2022]메타버스·AI 등 '웹3.0'이 산업 중심축으로 부상
- 헬스커넥트,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진료 나선다…서울대병원 참여
- 정유업계, 미국산 원유 수입 확 늘렸다
- 지난해 풍력발전 준공 77㎿ 불과…인·허가 규제 정비 시급
- [인공지능 데이터 활용 경진대회]〈1〉인공지능 우수인재 발굴
- 네이버웹툰, IP 영상화 확대…왓패드 웹소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 한전, 안전사고 근절 위한 특별대책 발표…감전·끼임·추락 등 주요 재해 예방한다
- 5G 특화망 구독 서비스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