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전성시대' 팽현숙, 신정환에 "너 뎅기열?" 원정도박 언급

유경상 2022. 1. 9. 22: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팽현숙이 신정환에게 뎅기열을 언급했다.

1월 9일 방송된 TV조선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에서는 봐달라구 최정예 요원을 뽑는 부캐토론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봐달라구 최정예 요원을 뽑는 부캐 토론이 펼쳐졌고, 분파장 씬스틸러 신정환이 부캐 토론을 진행했다.

소피아 팽 팽현숙은 분파장 씬스틸러 신정환을 보자마자 "너 외국에 있다가 온 애 아니야? 너 뎅기..."라며 원정도박 논란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팽현숙이 신정환에게 뎅기열을 언급했다.

1월 9일 방송된 TV조선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에서는 봐달라구 최정예 요원을 뽑는 부캐토론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봐달라구 최정예 요원을 뽑는 부캐 토론이 펼쳐졌고, 분파장 씬스틸러 신정환이 부캐 토론을 진행했다. 봐달라구 요원 후보는 설스타 설하윤, 시바스찬 최양락, 소피아 팽 팽현숙, 냉동 영구 심형래, 치키타 수빈 5명이었다.

소피아 팽 팽현숙은 분파장 씬스틸러 신정환을 보자마자 “너 외국에 있다가 온 애 아니야? 너 뎅기...”라며 원정도박 논란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제작진은 ‘부캐 예능’ 자막을 달았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필리핀 등에서 불법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복역하다 2011년 가석방됐다. 논란 당시 뎅기열 증세로 필리핀 병원에 입원했다는 주장과 함께 병실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거짓말이 밝혀져 공분을 샀다. 이로 인해 신정환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 7년 자숙 시간을 가졌다. (사진=TV조선 ‘부캐전성시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