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4학년 윤채원 전교 1등 올라..13계단 상승 '이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에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9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과후 설렘'이 방송됐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방과후 설렘'에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9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과후 설렘'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선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 하위권 11명 중 10명이 1학년과 2학년 연습생이라는 충격적인 결과와 함께 4학년 윤채원 연습생이 3학년 김현희 연습생에 이어 전교 1등에 이름을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윤채원 연습생은 탄탄한 실력과 토끼 같은 비주얼로 무려 13계단이나 상승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4학년 담임선생님인 (여자)아이들 소연은 "제가 다 울컥한다. 채원이가 열심히 노력한 결과다"라고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채원 연습생 역시 "사실 진짜 예상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높은 자리를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해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로써 데뷔조 7자리 중 한 자리를 4학년이 차지하게 되면서 앞으로 남은 자리를 차지할 학년은 어디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4번째 결혼→식도암·임파선암 투병"..쟈니리, 파란만장 인생사
-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