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남녀 가르는 개그 방송 불가? 어차피 방송 쉬어"(코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빅' 개그우먼 김영희가 3년간 방송을 쉬었다고 말했다.
1월 9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두분사망토론에는 개그우먼 김영희가 특별 출연했다.
김영희는 '개그콘서트' 당시 박영진과 두분토론 코너를 진행한 바 있다.
이에 이상준은 "요즘에는 남자, 여자 가르는 개그 하면 방송 못한다"고 말했지만 김영희는 "남자, 여자 얘기 하든 안 하든 방송 쉬는 건 마찬가지"라며 "이게 녹화장 냄새다. 너무 오래 쉬었다. 3년 됐다"며 녹화장 분위기에 반가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코빅' 개그우먼 김영희가 3년간 방송을 쉬었다고 말했다.
1월 9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두분사망토론에는 개그우먼 김영희가 특별 출연했다.
김영희는 '개그콘서트' 당시 박영진과 두분토론 코너를 진행한 바 있다. 김영희는 "여자 개그우먼이 당당해야 개그가 산다 '여개당'의 김영희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상준은 "요즘에는 남자, 여자 가르는 개그 하면 방송 못한다"고 말했지만 김영희는 "남자, 여자 얘기 하든 안 하든 방송 쉬는 건 마찬가지"라며 "이게 녹화장 냄새다. 너무 오래 쉬었다. 3년 됐다"며 녹화장 분위기에 반가움을 표했다. 이어 "너무 오랜만이라 관객들이랑 낯 가려서 조명 보고 얘기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진은 "3년 만인데 그대로다. 나랑 같이 개그하는 거냐"라고 물었지만 김영희는 "같이 가는 소리한다. 어떤 코너가 더 재밌는지 무슨 의미가 있냐. 10년째 같은 개그하고 있는데"라고 일침을 가하며 "나랑 같이 하던 코너 아니냐. 여기서 혼자 잘 먹고 잘 살더라"고 분노했다.
김영희는 박영진의 실체를 폭로하겠다며 "이 인간이 어떤 인간이냐면 가방 메고 4대 보험 되는 사람 마냥 선비처럼 와서 회의할 때 되면 '여자가 대학 가는 거 자체가 문제입니다' '여자가 명절에 스트레스 받는 것 자체가 문제입니다' 할 말 다 하고 캐릭터 뒤에 숨어사는 사람이었다"고 소리쳤다.
그러면서 "맨날 소는 누가 키우냐고 하는데 자기는 소를 키운 적이 없다. 이런 식으로 할 거면 저처럼 좀 쉬시라"고 조언해 방청객들을 빵 터지게 했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