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양세찬, 전소민에 '당연하지' 맹공격 "그 남자 아직 만나지?"

하경헌 기자 2022. 1. 9. 17: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예능 ‘런닝맨’ 9일 방송 주요 장면. 사진 SBS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는 전소민이 양세찬과 치열한 폭로를 주고받았다.

전소민은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양세찬과 함께 어떤 말 공격에도 평정심을 유지해야 하는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했다. 평소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시작 전부터 “울거나 뛰쳐나가면 안 된다”면서 엄청난 폭로전을 예고했다.

두 사람은 초반부터 “못생긴 거 알지?”라는 외모 공격과 닮은꼴 공격까지 주고받으며 서로를 자극하기 시작했다. 양세찬은 급기야 전소민에게 “너 그 남자 아직 만나고 있지?”라며 폭탄발언을 해 현장을 떠들썩하게 했는데, 이에 질세라 전소민도 둘만 아는 과거를 언급하며 양세찬을 당황하게 해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전소민은 결국 양세찬에게 김종국까지 거론하며 회심의 일격을 가했고 멤버들조차 “계속 진짜 텐션으로 간다” “이거 방송이다”라고 말리며 두 사람의 거침없는 폭로전에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

전소민과 양세찬이 출연하는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