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K-POP CLICK' 몬스타엑스→아이브 등 ★들의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ELCOME K-POP CLICK'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15일 남산 소재의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개최되는 'WELCOME K-POP CLICK'(웰컴 케이팝 클릭)의 아티스트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됐다.
몬스타엑스, 아이브, 크래비티 등 아티스트의 스페셜 비디오와 'WELCOME K-POP CLICK' 온‧오프라인 참여 방법은 'K-POP CLICK'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ELCOME K-POP CLICK’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15일 남산 소재의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개최되는 ‘WELCOME K-POP CLICK’(웰컴 케이팝 클릭)의 아티스트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 아티스트들의 기대와 메시지가 담겨 K-POP(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많이 놀러 오실 거라 믿고 기다릴게요”라는 멘트로 글로벌 심쿵을 불러 모은 MONSTA X(몬스타엑스)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 IVE(아이브), 팬분들 만큼이나 설렌다는 CRAVITY(크래비티) 등 아티스트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WELCOME K-POP CLICK’은 앞서 MONSTA X(몬스타엑스), ONEUS(원어스), CRAVITY(크래비티), W.O.W(와우), Ciipher(싸이퍼), IVE(아이브)의 출연을 확정, 풍부한 볼거리를 예고 한 바 있다. 여기에 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학생들과 이사장 박해미가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번 ‘WELCOME K-POP CLICK’은 새롭게 시작되는 K-POP(케이팝) 페스티벌로, ‘K-POP CLICK’ 플랫폼의 시작과 함께 고품격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1월 15일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포함해 2월 19일, 3월 19일 총 3차례 진행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아이브, 크래비티 등 아티스트의 스페셜 비디오와 ‘WELCOME K-POP CLICK’ 온‧오프라인 참여 방법은 ‘K-POP CLICK’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미모도 매력도 쿨한 포토 오픈
- 리사, 스웨그 넘치는 'HIP'..러블리한 예쁨
- 클라라, 탄탄 11자 복근+글래머스한 볼륨감
- 신현빈, 독보적 아우라X존재감 발산
- 장원영, 인형 같은 비율..팡팡 터지는 상큼함
- 국힘 ″야당 특검법 국정마비 속셈…거부권 쓰지 않는 것이 헌법 위반″
- 이준석, 윤 대통령·이재명 대표 빗대 ″쓰레기차 가고 분뇨차 오는 상황″
- ″안그래도 선호도 낮은데″…계엄 선포 후 인기 뚝 떨어진 '이곳'
- 여전한 방사능 오염…동일본산 야생 버섯, 최대 기준치 20배 초과
- 정유라·전여옥, 김윤아 저격…″'방사림'으로 개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