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축구]대신대-제주국제대 막강 공격력, 신바람 '2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대와 제주국제대가 두 경기에서 무려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는 공격력을 자랑했다.
대신대는 9일 통영 상양1구장에서 열린 광주대와의 제18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예선 두 번째 경기에서 2대1로 승리했다.
제주국제대도 위덕대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 4대0 승리하며 두 경기 연속 매서운 발끝을 자랑했다.
제주국제대는 대구대와의 첫 번째 경기에서 6대1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신대는 9일 통영 상양1구장에서 열린 광주대와의 제18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예선 두 번째 경기에서 2대1로 승리했다. '10번' 한영훈이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로써 대신대는 두 경기 연속 멀티 득점을 완성했다. 앞서 7일 열린 동의과학대와의 경기에서 10대1 완승을 거둔 바 있다. 특히 한영훈은 동의과학대와의 경기에서 혼자 4골을 기록했다. 그는 두 경기에서 6골을 넣는 힘을 발휘했다.
제주국제대도 위덕대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 4대0 승리하며 두 경기 연속 매서운 발끝을 자랑했다. 제주국제대는 대구대와의 첫 번째 경기에서 6대1로 승리했다. 양요석과 유동우가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며 신바람을 냈다.
이 밖에도 아주대, 전주대, 문경대, 김해대, 경희대도 2연승을 달렸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제18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예선 4일차)
대신대 2-1 광주대
제주국제대 4-0 위덕대
동국대 2-1 배재대
호남대 3-0 서정대
안동과학대 2-0 전주기전대
아주대 2-0 우석대
전주대 2-0 동의과학대
문경대 1-0 대구대
건국대 0-0 신성대
김해대 3-1 수원대
동양대 2-1 중원대
경희대 1-0 가톨릭관동대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4번째 결혼→식도암·임파선암 투병"..쟈니리, 파란만장 인생사
-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신혜선 "얼굴 이상하게 느껴져, 카메라마다 '완전히 다른 얼굴...지금은…
- 20기 정숙, 영호와 결별 "재결합 조건 35개, 지키려했지만 힘들었다"…
- 김지민, ♥김준호에 불만 토로했다 "결혼? 프러포즈 받아야 하지" ('김…
- 11억 빚 갚은 서유리, 이혼 6개월만 재혼 의지 밝혔다.."돌싱글즈 나…
- 정주리, 다섯째 子 임신은 선물 클래스도 다르네..."이지혜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