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주식전문가 김동환 소장 출격..2022 경제 전망→부자 되는 비법 공개

조지영 2022. 1. 9.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최고의 투자 전문가로 불리는 김동환이 사부로 등장한다.

김동환 사부는 "'부자가 될 수 있는 시크릿'을 오직 '집사부일체'에서만 밝히겠다"고 해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김동환 사부가 공개하는 2022년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될 수 있는 초특급 시크릿은 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9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최고의 투자 전문가로 불리는 김동환이 사부로 등장한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한국 금융의 중심지인 여의도 증권가로 향했다. 그곳에서 멤버들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22년 '돈의 흐름'을 알려줄 특별한 사부를 만났다. 그 주인공은 유튜브 구독자 약 182만 명을 보유한 금융계의 스타이자 '김프로'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경제 전문가 김동환.

김동환 사부는 "'부자가 될 수 있는 시크릿'을 오직 '집사부일체'에서만 밝히겠다"고 해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유수빈은 "아들이 되고 싶어요"라며 사부의 양아들을 자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동환 사부는 증권사 샐러리맨에서 경제적 자유를 얻은 자산가가 되기까지 본인의 자산 그래프를 공개하며 그간의 성공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IMF, 세계 금융위기, 코로나 등 경제 위기를 기회로 극복했던 그만의 특급 비책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한 사부는 올해 전망이 밝은 주식 테마를 언급해 멤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과연 사부가 예측한 2022년 경제 전망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김동환 사부가 공개하는 2022년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될 수 있는 초특급 시크릿은 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4번째 결혼→식도암·임파선암 투병”…쟈니리, 파란만장 인생사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