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이웃사랑 성금 20억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이웃사랑 성금 20억 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이다.
두산그룹은 2005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일상 찾는 데 힘 보탤 것"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두산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이웃사랑 성금 20억 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이다. 기부된 성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두산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우리의 일상이 크게 달라졌고, 그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우리 이웃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고,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산그룹은 2005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likehyo85@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부 폐지-무고죄 강화' 윤석열, 떠났던 '이대남' 마음 돌릴까?
- 검찰, '도이치 주가조작 의혹' 김건희 출석 요구
- [탐사이다] '좀 편하게 보고 싶습니다!'… 속보이는 남자 화장실
- "사람잡는 안동병원"…137명 확진 21명 사망, 유족들 진상조사 촉구
- '뱃속 아기는 어쩌라고'…30대 용차 기사 숨진 채 발견
- '강제징용 소송 지연작전' 대법관에 접근한 박근혜정부
- 방탄소년단·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에스파 4관왕
- [TF비즈토크<상>] 'CES' 찾은 한국 기업인 분주한 행보…정의선 회장의 남다른 존재감
- [주간사모펀드] 발 뺀 키스톤PE에 에디슨 "문제없다"…쌍용차 M&A 향방은
- 고든 램지 버거, 오픈 첫날 만석…'시그니처 내용물 보니'(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