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슈퍼 그럼요' MV, 4人 4色 히어로 의상+위트 넘치는 내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뮤직비디오로 주목받고 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최근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슈퍼 그럼요'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뮤비 스토리도 좋고 메시지도 좋다", "요즘 지치고 힘든데 이 뮤직비디오 보니 힐링된다", "쪼꼬미표 예능을 본 것 같은 사랑스러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감상평을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뮤직비디오로 주목받고 있다. 4人 4色 히어로 의상과 위트 있는 내용 전개가 감상 포인트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최근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발매와 함께 공개된 ‘슈퍼 그럼요’의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음악만큼이나 독특한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다영이 기자회견장에서 “내 이름은 슈퍼 그럼요”라고 외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멤버들이 하나, 둘 슈퍼 히어로 복장으로 변신하는 모습은 어린 시절 미소녀 변신 히어로물을 보는 듯한 향수도 자극한다.
쪼꼬미의 4인 4색 ‘히어로룩’을 찾아보는 것도 뮤직비디오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다. 퓨처리즘 무드를 표현하기 위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신선하면서도 쪼꼬미만의 매력을 배가시킬 뿐 아니라, 놀이공원, 포장마차 등 신선한 세트장과 어우러지며 화려한 볼 거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슈퍼 히어로가 된 쪼꼬미는 일상 속에서 일어날 법한 갖가지 트러블 역시 속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노래 가사처럼 쪼꼬미는 낮과 밤 관계없이 필요한 사람들을 구하러 나서고 있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제대로 전파하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위로도 건네고 있다.
‘슈퍼 그럼요’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뮤비 스토리도 좋고 메시지도 좋다”, “요즘 지치고 힘든데 이 뮤직비디오 보니 힐링된다”, “쪼꼬미표 예능을 본 것 같은 사랑스러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감상평을 보내고 있다.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도맡아 화제를 모은 ‘슈퍼 그럼요’는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과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곡으로, 디스코 기반의 흥겨운 멜로디가 더해진 댄스 장르로 탄생했다.
쪼꼬미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각광 받고 있는 이들은 ‘슈퍼 그럼요’로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넘나들며 활동을 이어간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업앤다운]故 김미수 비보→'새해 첫 열애설' 효민X황의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본상…3년 연속 수상
- 'BTS 찐팬' 염정아 "하이브 배우 있어요?" 급관심, 이정재 '귀마개' 진땀(출장 십오야)
- 두번 속은 이종원, 이일화 정체에 분노폭발. 생모 찾던 이세희 어쩌나(신사와 아가씨)[종합]
- 강행군에 쓰러진 손흥민…英 매체 "복귀시점 2월 9일 예상"
- 송소희, '골때녀' 비매너 비난에 사과 "하나씩 배우네요"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