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골든디스크'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많이 참여한 노래로 상 받아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2022 골든디스크'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의 주인공이 됐다.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후 첫 정규 앨범 'XOXO'의 동명 타이틀곡 'XOXO'와 '덤덤(DUMB DUMB)' 무대를 펼친 전소미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자에 걸맞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소미가 '2022 골든디스크'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8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한 전소미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소미가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참석한 시상식에서 받는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작년 한 해 명실상부 최고의 '솔로 퀸'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전소미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을 통해 "많이 참여한 노래로 상을 받아 너무 뿌듯하다. 앞으로 더 많이 참여하고 노력해서 좋은 음악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 상은 많은 분이 '덤덤 챌린지'와 'XOXO 챌린지'를 사랑해 주셔서 받은 것 같다.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한다"라고 기쁨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후 첫 정규 앨범 'XOXO'의 동명 타이틀곡 'XOXO'와 '덤덤(DUMB DUMB)' 무대를 펼친 전소미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자에 걸맞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댄서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전소미의 흡입력 있는 표정 연기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풍성한 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소미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덤덤'으로 전 세계를 하이틴 감성으로 물들인 데 이어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XOXO'로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더욱 확고히 자리했다.
특히 '덤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XOXO'는 아이튠즈 케이팝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애니모어(Anymore)', '워터멜론(Watermelon)', '돈트 렛 미 고(Don't Let Me Go) (Feat. 기리보이)'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쾌거를 이루며 전소미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K팝의 새로운 시대'를 활짝 연 전소미는 최근 종영한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 XOXO(I AM SOMI : XOXO)'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갔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