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밀X나인의 'Instinct Part. 2'
안병길 기자 2022. 1. 9. 10:07
[스포츠경향]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의 밀과 나인이 감각적인 무드를 자랑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9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 밀, 나인의 유닛 티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밀과 나인은 브라운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으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어두운 헤어컬러는 밀과 나인의 눈부신 흰 피부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더불어 둘은 깊은 눈빛과 붉은 입술로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Instinct Part. 2’에 관해 온리원오브의 유닛 티저가 지난 7일부터 공개된 상황. 유닛 티저의 마지막 주인공인 밀과 나인의 공개되면서 신곡 ‘Instinct Part. 2’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유닛 티저는 물론 개인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세계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펼쳐진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신지♥문원 상견례 마쳤다” 주장 유튜버, 소속사 반박에 “이해할 수 없다”
- 윤정수 장가 간다,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올해 화촉
- [전문] ‘박시은♥’ 진태현, 희소식 전했다 “암 완치…전이도 없어”
- ‘학폭 종결’ 김히어라, 연이은 오디션 탈락에 “옷 장사도 해봤다”
- 풍자, 너무 예뻐졌나…열애 중이라는 소문에 “누가? 내가?”
- [스경X이슈] ‘워터밤 여신’ 권은비, 또 의상 둘러싼 설전…“과해” vs “자유” 팽팽
- [SNS는 지금] BTS 뷔, ‘월클’ 손흥민과 귀한 투샷…“흥민이 형, HBD야”
- ‘결혼 연기’ 하니, 결국 오은영 찾았다···“도망가고 싶다”
- ‘천사 유튜버’의 두 얼굴, 필리핀 14세 출산시켜 체포
- 이세희, 베트남 왕족설에 입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