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가슴이 뛴다" 이창민→우주소녀 쪼꼬미, '슈퍼 그럼요!' 컴백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 소화해주었고 기획 의도와도 찰떡궁합이었다."
마지막으로 이창민은 "내가 상상했던 '슈퍼 그럼요'가 쪼꼬미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과 어우러져 몇 배의 시너지로 완성됐다고 생각한다. 너무 기대되고, 매일 매일 가슴이 뛴다"며 "대한민국에 '슈퍼 그럼요'의 긍정 에너지가 퍼져나가길 기도한다"고 쪼꼬미와의 완벽한 시너지까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 소화해주었고 기획 의도와도 찰떡궁합이었다."
그룹 2AM 이창민이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 컴백을 뜨겁게 응원했다.
이창민은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와 동명의 앨범 수록곡인 '쪼꼬우유'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우주소녀 컴백을 기념해 이창민은 앨범 작업에 관해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처음부터 (쪼꼬미) 맞춤 제작이었다”고 밝히며 “‘슈퍼 그럼요’는 쪼꼬미가 불러주지 않으면 다른 아티스트에게 준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곡이다. 처음부터 쪼꼬미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창민은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었다. 아니나 다를까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 소화해 주었고, 디스코 한 사운드 위에 자극적인 보컬을 얹고 싶었던 기획 의도와도 찰떡궁합이었다”고 쪼꼬미의 소화력을 높게 평가했다.
이창민은 ‘슈퍼 그럼요’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다. “처음 곡을 들려주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방문했을 때 의상부터 무대 콘셉트까지 머릿속에만 있던 그림들을 신나게 늘어놓으며 설명했는데, 응원차 도착한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본 멤버들의 의상과 뮤직비디오 세트가 줬던 희열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창민은 “내가 상상했던 ‘슈퍼 그럼요’가 쪼꼬미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과 어우러져 몇 배의 시너지로 완성됐다고 생각한다. 너무 기대되고, 매일 매일 가슴이 뛴다”며 “대한민국에 ‘슈퍼 그럼요’의 긍정 에너지가 퍼져나가길 기도한다”고 쪼꼬미와의 완벽한 시너지까지 전했다.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디스코 기반의 댄스 곡이다.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당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세대에게 추억과 위트까지 전달하며, ‘마음이 힘들 땐 쪼꼬미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슈퍼 그럼요’의 프로듀서로 함께한 이창민은 2AM 및 가수 이현과 남성 듀오 옴므(Homme)로 활동하며 국내 명품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드라마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를 비롯해 ‘2019 대학가요제’의 음악 프로듀서는 물론, ‘상속자들’ OST ‘Moment(모멘트)’, ‘오케이 광자매’ OST ‘이별소리’ 등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이창민과 쪼꼬미 조합으로 전국에 힐링 에너지를 전달할 ‘슈퍼 그럼요’를 통해 쪼꼬미는 새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강신우 기자 see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미주 '유재석 열차타고 뜨는 애', 하하→지석진 '형도 지금 탔잖아'
- 스테이씨, ‘골든디스크’ 신인상?본상 2관왕 쾌거 “새해 더 열일 할 것”
- 가수 KCM, 음악 힐링 코미디영화 '리프레쉬' 주연 맡았다
- '강렬한 걸작' Apple TV+, 새해 첫 오리지널 '맥베스의 비극' 14일 공개
- 가수 김현성♥모니카,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뛰어넘은 사랑
- '잘 지냈어요?' 송혜교♥장기용 국하커플 재회 엔딩…'지헤중'이 남긴 여운 ‘최고 9.4%’
- '난 널 버렸다' 김영철-주상욱 갈등 본격화…'태종 이방원' 조선 건국 제2막 시작
- [공식] 박나래 측 '열애설 사실무근…현재 남자친구 없어'
- [공식] 서예지, 현 소속사와 재계약 체결…복귀 박차
- 스타벅스 8년여 만에 가격 인상…아메리카노 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