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예, 애니 '벨라의 꿈' OST 발매
[스포츠경향]
가수 박선예가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OST ‘Good Bye’를 가창한다.
오늘(9일) 정오 박선예가 가창한 투니버스 뮤직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네 번째 OST ‘Good bye’가 공개된다.
‘벨라의 꿈’ OST Part 4 ‘Good bye’는 꿈을 떠나보내는 기분으로 살아가는 누군가의 일상을 담은 노래다. 어디로 나아가는지 알 수 없고 때로는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인생을 박선예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노래한다.
특히 인쇄기 소리처럼 규칙적이고 무심한 비트가 인상적인 노래로 외로우면서도 쓸쓸한 감성을 표현한다. 여기에 담담하게 어우러지는 박선예의 보컬이 극의 감성을 배가하며 매력적으로 곡을 이끌어 간다.
‘벨라의 꿈’은 장난감 친구들과 인형 병원에 살고 있는 인형 ‘벨라’가, 버려질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함께 가족을 찾으러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5부작 뮤직 애니메이션이다. 유튜브 채널 ‘드래곤디’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박선예는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로 지난 6월 발매한 tvN 주말드라마 ‘마인’ OST ‘Dear Son’를 포함해 ‘황금빛 내 인생’ OST ‘바람이 불어와’, ‘마녀의 사랑’ OST ‘멋져요’ 등을 가창해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떠오르는 차세대 OST 퀸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박선예는 지난해 데뷔곡 ‘헤어지자’를 발매하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대중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박선예가 부른 ‘벨라의 꿈’ 네 번째 OST ‘Good bye’는 9일 정오 지니뮤직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