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이시영, 조만간 에베레스트도 타겠어 '레깅스만 입고 정상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등산 열정을 드러냈다.
8일 오후 이시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과 사진을 함께 올려 등산 일기를 선보였다.
이시영은 본업인 배우로서 연기력도 탄탄함은 물론, 다지고 다진 체력으로 익힌 액션을 훌륭히 소화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이시영은 얼마 전 새해를 맞이해 등산 인스타그램을 올려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등산 열정을 드러냈다.
8일 오후 이시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과 사진을 함께 올려 등산 일기를 선보였다. 이시영은 해시태그로 "영남 알프스"라고 적은 후 "기억에 사진처럼 남아있는 천황산에서 재약산가는 능선길 여기가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들. 산이 이렇게나 많이 펼쳐져있는게 믿기지 않는 풍경들. 숨막힐정도로 아름다운 그림같은 풍경들"이라는 글귀를 남겨 산에 오른 벅참을 생생히 전했다.
특히 이시영은 레깅스 차림에 꽁꽁 싸맸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배우 분위기를 물씬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등산 용품 광고인 줄 알았다", "대체 재패하지 못한 산이 뭐냐", "이러다 K2도 타는 것 아니냐"며 감탄했다.
이시영은 복싱 아마추어 선수로도 출전한 적 있을 정도로 운동에 진심인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이시영은 본업인 배우로서 연기력도 탄탄함은 물론, 다지고 다진 체력으로 익힌 액션을 훌륭히 소화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이시영은 얼마 전 새해를 맞이해 등산 인스타그램을 올려 화제가 됐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외식업 종사자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 새 드라마 출연 준비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