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쌍둥이 딸 출산 "예쁘게 잘 키울 것"(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쌍둥이 엄마가 됐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성유리가 7일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딸 쌍둥이를 출산했다. 성유리와 아기들은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유리씨가 7일(금)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딸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쌍둥이 엄마가 됐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성유리가 7일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딸 쌍둥이를 출산했다. 성유리와 아기들은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소속사를 통해 출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오랜 기다림 끝에 두 딸을 품에 안게 되었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함이 앞서네요. 저의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축복해주신 만큼 두 딸을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겠습니다. 부모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인사했다.
이하 배우 성유리 출산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성유리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성유리씨가 7일(금)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딸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
성유리씨와 아기들은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출산 후 성유리씨는 “오랜 기다림 끝에 두 딸을 품에 안게 되었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함이 앞서네요. 저의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축복해주신 만큼 두 딸을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겠습니다. 부모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전했습니다.
귀한 두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성유리씨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미모도 매력도 쿨한 포토 오픈
- 리사, 스웨그 넘치는 'HIP'..러블리한 예쁨
- 클라라, 탄탄 11자 복근+글래머스한 볼륨감
- 신현빈, 독보적 아우라X존재감 발산
- 장원영, 인형 같은 비율..팡팡 터지는 상큼함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