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선발' 프라이부르크, 빌레펠트전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중인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이 DSC 빌레펠트전에 선발 출전해 시즌 4호골 사냥에 나선다.
프라이부르크는 8일(한국시각)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유로파 파크 슈타디온에서 2021-2022 독일 분데스리가 18라운드 빌레펠트와의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 전 프라이부르크는 정우영이 포함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정우영은 이날 시즌 4호골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중인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이 DSC 빌레펠트전에 선발 출전해 시즌 4호골 사냥에 나선다.
프라이부르크는 8일(한국시각)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유로파 파크 슈타디온에서 2021-2022 독일 분데스리가 18라운드 빌레펠트와의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프라이부르크는 8승 5무 4패(승점 29점)로 3위, 빌레펠트는 3승 7무 7패(승점 16점)로 17위를 마크하고 있다.
경기 전 프라이부르크는 정우영이 포함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정우영은 이날 시즌 4호골에 도전한다.
프라이부르크는 베냐민 우포프가 골키퍼 장갑을 끼며 필리프 린하르트-루카스 퀴블러-크리스티안 권터-케벤 슐로터베크가 수비진을 구성한다. 정우영을 포함해 야니크 하버러, 니콜라스 회플러가 중원에 포진하며 루카스 횔러, 롤런드 설러이, 빈센초 그리포가 최전방을 책임진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