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승자'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 깜짝 등장..센스 삼행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이 '개승자'에 깜짝 등장한다.
8일 방영될 KBS 2TV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8회에서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인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평소에도 '개승자'를 즐겨보는 애청자임을 밝힌 박민은 팀원들의 짓궂은 '오나미' 즉석 삼행시 제안에도 센스 넘치는 삼행시를 내놓으며 '개그우먼 남자친구' 자격을 입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이 ‘개승자’에 깜짝 등장한다.
8일 방영될 KBS 2TV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8회에서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인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3라운드 ‘깐부 미션’ 준비를 위해 박준형 팀과 함께 코너 회의를 하던 오나미는 누군가의 연락을 받고 슬쩍 밖으로 나가 그를 회의실로 데려온다.
오나미가 데려온 인물의 정체는 남자친구 박민이었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처럼 달달한 오나미 커플의 모습에 팀원들은 흐뭇함을 감추지 못한다.
평소에도 ‘개승자’를 즐겨보는 애청자임을 밝힌 박민은 팀원들의 짓궂은 ‘오나미’ 즉석 삼행시 제안에도 센스 넘치는 삼행시를 내놓으며 ‘개그우먼 남자친구’ 자격을 입증한다.
특히 3라운드 후반전 박준형&오나미 팀이 준비한 코너 ‘나미의 오빠들’은 오나미-박민 커플의 회의실 방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