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마드리드, 이영주 영입 발표.. "환영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인 마드리드 CFF가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영주(30)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마드리드는 8일(한국 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영주가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이미 이영주의 스페인행 소식이 전해졌지만, 구단이 직접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이영주의 새 팀 마드리드 CFF는 2021/2022시즌 프리메라 디비시온(1부) 16개 팀 중 8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스페인 마드리드 CFF가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영주(30)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마드리드는 8일(한국 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영주가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한글, 스페인어, 영어로 “환영합니다 이영주”라고 적으며 그의 입단을 반겼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영주 입단을 알렸다.
이미 이영주의 스페인행 소식이 전해졌지만, 구단이 직접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2년 WK리그 신인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상무에 지명된 이영주는 2016년 전역 후 줄곧 인천 현대제철에서 뛰었다. 국내 무대에서는 이미 수많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 지난 시즌에는 현대제철의 통합 9연패에 크게 기여했다.
이제는 스페인에서 도전을 시작한다. 8일 열리는 세비야와 경기에서 스페인 리그 데뷔전을 치를 전망이다.
현재 이영주의 새 팀 마드리드 CFF는 2021/2022시즌 프리메라 디비시온(1부) 16개 팀 중 8위다. 이영주가 팀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이목이 쏠린다.
사진=마드리드 CFF 공식 홈페이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토트넘 초비상… “손흥민, 1월 말까지 훈련 못 할 수도”
- '랑닉, 마음에 안들어!' 17명에 호날두까지... “1년 일찍 팀 떠날 수 있다”
- 손흥민 형 “동생은 챔스에서 졌지” 디스에 ESPN 반응 “잔인하네”
- 바르사, 첼시 DF 전부 영입 시도?...'크리스텐센-탄코에 이어 뤼디거까지'
- PSG, 리그 ‘0골 먹튀’ 공격수 원한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