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유튜브 '쇼츠'로 공약 발표 "전기차 충전요금 5년간 동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 형식 중 짧은 영상으로 제작되는 '쇼츠'를 통해 전기차 충전요금을 5년간 동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 후보의 <윤석열 유튜브> 는 오늘(8일) 이준석 대표가 제작하고 윤 후보와 원희룡 정책본부장이 출연하는 쇼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윤석열>
해당 영상은 이준석 대표와 원희룡 정책본부장의 대화, 그리고 윤석열 후보의 등장으로 진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 형식 중 짧은 영상으로 제작되는 ‘쇼츠’를 통해 전기차 충전요금을 5년간 동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 후보의 <윤석열 유튜브>는 오늘(8일) 이준석 대표가 제작하고 윤 후보와 원희룡 정책본부장이 출연하는 쇼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준석 대표와 원희룡 정책본부장의 대화, 그리고 윤석열 후보의 등장으로 진행됩니다.
영상 속에서 이 대표가 “문재인 정부에서 전기차 충전 요금을 계속 인상한다”고 말하자, 원 정책본부장은 “우리는 5년간 동결로 간다”고 답하며 윤 후보의 공약을 밝힙니다.
이후 윤석열 후보가 등장해 배를 쓸어내리는 등 속 시원함을 표현하며 영상을 마무리합니다.
윤 후보는 오늘 또 다른 쇼츠 영상을 통해선 버스 환승이 되는 지하철 정기권 공약도 내놨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SNS에 “정책의 제안에서 채택까지의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며 “쇼츠 영상으로 생활밀착형 정책을 쫙쫙 밀어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쇼츠 시리즈를 꾸준히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방준원 기자 (pcbang@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경찰, 평택 물류창고 신축공사 관계자 14명 출국금지
- 경기 좋다는데 주가는 반대…“1,200원 된 환율을 보라”?
- [크랩] 칠레 대선에 케이팝 응원봉이 등장한 이유
- [영상] 12명 목숨 앗아간 美 필라델피아 화재는 다섯 살 어린이의 불장난 때문?
- [질문하는 기자들Q] 초등생도 19금 볼 수 있다고?…유튜브 따라가다 ‘토끼굴’ 갇혔다
- ‘응급 드론’이 3분 만에 배달…심장마비 환자 살렸다
- [판결남] 졸업시험 떨어져 불합격…변호사시험 ‘5회 응시’ 포함될까
- ‘경기 보고 싶다’ VS ‘특혜 없다’…조코비치 출전 여부 ‘안갯속’
- 조선 ‘내방가사’ 전시회…한글로 뽐낸 여성 주체성:서주연 국립한글박물관 학예사 인터뷰
- 신규 확진 3,510명…7주 만에 토요일 3천 명대